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홍북읍, 중복 맞아 독거 어르신 21가구에 ‘사랑의 삼계탕’ 전달 새글

작성자홍북읍  조회수0 문의처041-630-9965  등록일2024-07-26
26일 (홍북읍, 중복 맞아 독거 어르신 21가구에 ‘사랑의 삼계탕’ 전달).jpeg [402.6 KB]
홍북읍, 중복 맞아 독거 어르신 21가구에 ‘사랑의 삼계탕’ 전달


홍북읍은 25일 중복을 맞아 가족의 돌봄을 받지 못하고 외롭게 생활하시는 독거 어르신 21가구를 방문해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날 홍북읍 직원들은 매년 중복이면 찾아오는 이 없이 쓸쓸히 시간을 보내는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가 영양 가득한 사랑의 삼계탕을 전달했다.

단순한 음식 전달에 그치지 않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꼼꼼히 살피며 생활 속 불편사항은 없는지 세심하게 귀 기울였다.

삼계탕을 받은 한 어르신은 “생일인데 올해도 중복을 홀로 보내겠구나 싶어 마음이 허전했는데, 이렇게 찾아와 따뜻한 음식과 말 한마디를 건네주니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복호규 홍북읍장은 “7월은 독거 어르신들에게 외로움과 더위, 장마로 특히 힘든 시기인데 오늘 하루만큼은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각 가정을 세심히 살피고 어려움을 청취하여 더욱 촘촘한 복지행정을 구현하는 홍북읍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