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퇴근길의 낭만, 홍성에서 울려 퍼지다

작성자홍주문화관광재단  조회수0 문의처041-630-8714  등록일2024-10-22
22일 (퇴근길의 낭만, 홍성에서 울려 퍼지다).jpg [135.8 KB]
퇴근길의 낭만, 홍성에서 울려 퍼지다
- 에제르앙상블, 25일 홍주 역사공원서 ‘제2회 퇴근길음악회’ 개최 -

홍주문화관광재단의 2024년도 지역문화예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에제르앙상블이 오는 25일 홍성군청 맞은편 홍주 역사공원에서 ‘제2회 퇴근길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25일 오후 6시 10분부터 7시 1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프랑스 말메종 국립 음악원을 만장일치로 졸업한 백자현 솔리스트와 에제르 앙상블의 협연으로 지역주민과 직장인들에게 감동과 위로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프랑스 샹송, 성악곡, 관현악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바쁜 일상 속에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소소한 행복과 여유를 제공하고자 한다.

김수지 에제르 앙상블 대표는 “이번 공연은 바쁜 지역주민과 직장인에게 여유와 감동을 선사하고, 음악을 통한 위로와 행복의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음악회는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채널 ‘에제르클래식’ 채널 추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