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인사말

기업지원과 아이콘이미지
안녕하십니까?
기업지원과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홍성군 기업지원과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과에서는 기업지원정책, 기업투자유치, 국가산단 조성, 산업(농공)단지 조성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역점을 두고 일하고 있습니다.
첫째, 국가산업단지 유치로 지역 발전의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였으며, 미래 신사업 거점 조성을 위한 앵커기업 및 대규모 투자 기업을 발굴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둘째, 다양한 기업 지원 정책을 수립하여 전략적 기업유치 활동을 통한 자립경제 기반 구축에 힘쓰고 있으며,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기업 육성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셋째, 기업하기 좋은 홍성을 만들기 위해 산업단지 통근버스 지원, 근로자 복지센터 건립, 스마트 공장 보급・확산, 산단 진입도로 확충과 기업애로 지원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넷째, 지속 가능한 기업의 먹거리 확보를 위해 신기술 및 지식산업 재산권 획득을 지원하고 있으며, 홍성 서남부권 산업단지 조성으로 홍성군 균형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어 더욱더 살기 좋은 홍성, 기업하기 좋은 홍성,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업지원과장

박 경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