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의 관심사로 모인 다양한 사람들이 소통하고 영감을 나누고 서로를 존중하며 각자의 새로움을 발견할 수 있는 모두의 화합의 장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선사하는 홍성가족어울림센터에 어울리도록 다양성과 긍정적인 가치를 존중하는 의미의 컬러 바레이션과 어울림의 타이포 형태를 유기적으로 변화시킴으로써 그 상징성을 전달합니다.
해체와 결합으로 어울림만의 형태를 시각화하여 보여줍니다.
홍성 가족 어울림 센터의 비쥬얼 모티프는 가족센터의 Brand personality에서 출발합니다. 쉼이 있는 어울림센터, 소통이 가능한 어울림센터, 나를 발전 시켜주는 어울림센터를 반영한 비쥬얼 모티프 사용을 통해 다채로운 아이덴티티를 전달합니다.비쥬얼 모티프는 컨텐츠의 성격에 따라 유동적으로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형 로고 조합입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해 임의로 변형 할 수 없습니다.
기본형 로고 조합입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해 임의로 변형 할 수 없습니다.
공통의 관심사로 모인 다양한 사람들이 소통하고 영감을 나누고 서로를 존중하며 각자의 새로움을 발견할 수 있는 모두의 화합의 장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선사하는 홍성가족어울림센터에 어울리도록 다양성과 긍정적인 가치를 존중하는 의미의 컬러 바레이션과 어울림의 타이포 형태를 유기적으로 변화시킴으로써 그 상징성을 전달합니다.
기본형 로고의 최소 공간 규정입니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해 임의로 변형 할 수 없습니다.
로고 마크와 제작물 등에 쓰이는 어울림 전용 색상입니다.
로고마크 색상은 배경 컬러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