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갈산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

작성자홍보전산담당관  조회수29 등록일2022-11-24
24일 (갈산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 1.jpg [152.9 KB] 24일 (갈산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 2.jpg [261.4 KB]

갈산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봉사활동

 

갈산면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차기준)는 지난 22일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사랑의 집 고쳐주기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갈산면 내갈마을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의 외벽 보수 등을 통하여 대상자가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도왔다.

 

차기준 위원장은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더 많은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유영길 갈산면장은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위원회에 감사드린다, “지속적인 민관협력을 통해 촘촘한 복지서비스 제공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갈산면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몇 년 동안 활동이 중단되었다가 올해 8월부터 새롭게 발족한 뒤 회원 50여명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