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사)홍성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사랑을 나누는 김장 ” 사업 물품 지원

작성자홍보전산담당관  조회수44 등록일2022-11-24
24일 ((사)홍성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사랑을 나누는 김장 ” 사업 물품 지원).JPG [365.3 KB]

()홍성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사랑을 나누는 김장 사업 물품 지원

 

()홍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방은희)는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사랑을 나누는 김장물품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내 소외계층을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11개 읍·면 자원봉사단체의 자원을 연계, 지역사회 내 통합 봉사활동 기회의 장 마련을 위해 진행된 김장 나눔 활동에는 새마을부녀회, 농가주부회, 적십자사, 청로회, 여성자율방범대 등 총 27개 봉사단체가 참여했다.

 

홍성군자원봉사센터는 김장에 필요한 물품(박스, 비닐, 고무장갑, 부직포 등)을 각 봉사단체로 지원하고 봉사단체는 직접 담은 김장을 오는 12월까지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홍성군자원봉사센터 방은희 센터장은 경기침체와 생활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김장 나눔 활동에 참여해 준 각 봉사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사업을 통해 만들어지는 김장은 총 약 36(t) 규모로 소외계층 3,400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