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 코로나 19 상황알림

이 웹사이트는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웹사이트입니다.

홍성군청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결성면 자율방범대, 사랑의 땔감 나눔 봉사

작성자결성면 맞춤형복지팀  조회수30 등록일2021-11-24
24일 (결성면 자율방범대, 사랑의 땔감 나눔 봉사).jpg [4,319.4 KB]

결성면 자율방범대, 사랑의 땔감 나눔 봉사

 

결성면 자율방범대(대장 조성만)은 관내 화목보일러 및 아궁이 사용 가정 4가구에 10톤 분량의 사랑의 땔감을 전달하였다.

 

사랑의 땔감 사업은 저소득 가정의 난방비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빈집정비 등의 사업을 추진할 때 발생하는 폐잡목을 활용해 지역의 어려운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화목 땔감을 전달받은 어르신들은겨울철 난방 준비에 마음이 조급했었는데, 손질된 땔감을 집 앞까지 배송해 주어 정말 감사하며, 우리 지역에 많은 분들이 신경을 써주고 있어 든든하다. ”며 고마움을 전했다.

 

조성만 자율방범대장은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함을 느끼며, 더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황선돈 면장연료비 부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면민들에게 지역 단체에서 봉사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사랑의 땔감을 통해 몸과 마음이 훈훈한 결성면이 되기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