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성군청

행복이 가득한 지금 홍성은?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콘텐츠는 유튜브에 등록된 관련 영상을 불러와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영상은 필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별 합니다. 문제있는 영상은 신고해주세요!

신고하기

보도자료

생활개선홍성군연합회, 추석 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

작성자농업기술센터 학습조직팀  조회수48 등록일2021-09-10
10일 (생활개선홍성군연합회, 추석 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jpg [6,439.5 KB]

생활개선홍성군연합회, 추석 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

 

한국생활개선홍성군연합회(회장 김양순)에서는 추석을 맞아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반찬나눔행사를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10일 군에 따르면 연합회 회원 40여 명이 관내 11개 읍면 110가구에 돼지고기480kg, 나박김치, 조기찜 등 5개 밑반찬과 떡, 과일 등 명절 음식을 상자에 가득 담아 전달하였다.

 

김양순 생활개선홍성군연합회장은 어려운 시국에 더욱 힘들게 지내고 있는 이웃에게 여성농업인 리더로서 회원들과 단체의 역할을 많이 고민해 왔다라며 전달된 명절음식으로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윤길선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앞으로도 연합회의 나눔 행사를 지속 지원할 계획이며 더불어 교육과 정서 함양 등 여성농업인 리더 양성과 단체 육성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개선홍성군연합회는 지역 여성농업인 리더로 구성되었으며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을 위한 쌀국수, 쌀떡국 나눔 행사 사랑의 김치 및 반찬 나눔 행사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도배 봉사 활동 등 홍성군민과 이웃사랑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